유천호 강화군수 입장문 > 행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행정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 입장문

2023-01-27 11:05

<유천호 강화군수>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수 유천호입니다. 

 

올 한해도 군민 모두의 가정에 화목과 신명이 가득하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우리 강화군이 한층 더 도약하는 역동적인 한 해가 되기를 바라봅니다. 한편으로는, 새해를 시작하는 연초지만 제 마음은 그 어느 때보다 무겁고 무한한 책임감이 온몸으로 느껴집니다.

 

그동안, 저 유천호는 민선 7기와 8기에 이르기까지 그 어떠한 시련과 도전에도 굴하지 않고 강화군의 미래와 군민 행복만을 위해 거침없이 전진해 왔습니다.

 

휴일도 마다하지 않고 현장을 누비며, 직접 발로 뛰는 현장행정과 고심 끝에 결정하면 이루고야 말겠다는 각오로 쉼 없이 달려오다 보니, 제 몸에도 다소 무리가 와 조그마한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해 지역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할 시기에 저의 일신상의 이유로 군민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매우 송구한 마음입니다.

 

일각에서는 저에 대한 터무니없는 소문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받은 수술은 나이가 들면 발생하는 흔한 질병입니다.

 

다만, 의료진의 권유로 잠시나마 편안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출근하지 못한 기간 직접 발로 뛰지는 못했지만, 군정 주요사항에 대해서는 군청 간부들로부터 보고를 받고 소통하며 군정을 살피고 있습니다.

 

항상,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른 시일 내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고, 풍요로운 강화건설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경인열린신문 (kiyln@daum.net)
저작권자(c) 인터넷 경인열린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행정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인터넷 경인열린신문   등록번호 : 인천, 아 01579   등록일 : 2022.01.18   발행인 편집인 대표 : 김기헌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기헌
  • 주소 : (우)23041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중앙로 100 207호 희년빌딩   편집국 : 032-934-5750   팩스 : 032-934-5755   광고 구독신청 : 032-934-5751
  • 이메일 : kiyln@daum.net
  • 인터넷 경인열린신문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kiyln.kr